부산MF요가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게시판 > 공지사항 
 
 
작성일 : 10-09-14 17:47
부산요가 명상원의 울림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8,158  

<부산요가 명상원의 울림>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저희 부산 요가 명상원은 보시다싶이 크지 않습니다.

실내 환경이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습니다.번드레하게 꾸미지도 못했습니다.

또한 가증스럽게 포장된 국적없는 요가를 지도한다고 내세우지도 않습니다.

사은품으로 요가매트등을 지급한다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희 요가원은 다수의 요가 동작들을 접목한 “P"니 뭐니 하는 것을 같이 지도한다고 하지 않습니다. 손으로 직접 척추를 교정한다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기에 10여 년간 한결같이 정통요가 한가지만 고집하는 외골수 정신이 살아 있는 곳이라 감히 자부합니다.

1973년 문화관광부 소속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요가 단체로서 40여년의 전통으로 한국요가의 뿌리를 고수하며, 비가 오나 눈이오나, 좋을 때나 궂을 때나, 또한 한 때 요가 붐을 타고 듣도 보도 못한 요가 단체가 난립해 기승을 부릴 때에도 묵묵히 제자리를 지켜온 사)한국요가협회(Koreayoga.com)의 전통과 얼이 베여있는 곳입니다.

일년 365일 지도자 교육원을 운영하는 저희 요가원에서 <요가 지도자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각계 각층에서 요가지도를 하고 있는 수백여 명의 요가지도자들을 배출시킨 저력이 있습니다.

또한 요가학 석사, 기공학석사, 교육학석사, 경영학 박사인 본 요가원 원장 주관으로 근 20년 전 2003년부터 영남지역 대학 최초로 개설한 부산대학교/동아대학교/진주산업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요가지도자 과정을 이수하고 배출된 요가지도자들 수백 명 역시 저희 요가원 전통의 힘이고 주춧돌이라 자부합니다.

그리고 저희 요가원에는 부단히 올곧은 요가를 지향하며 연구하고 수행하는 강사 선생님들이 10여명 이상 포진되어 있습니다. 회원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본 요가원 강사 선생님들의 진실함(사뜨암)과 정성만은 어디와 비교해도 결코 뒤지지 않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누구나 소망하는 요가의 향기, 요가의 맛, 요가의 빛깔 진하게 베어나도록 절차탁마하는 강사 선생님들로 가득찬 요가원이되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요가원을 찾아주시는 회원님들 한 분 한 분 과의 만남을 소중하고 귀한 인연으로 받들고자 하는 간절함 또한 충만합니다.

밤새 내리는 함박눈이 소리없이 온 천지에 소록소록 쌓여 가듯이 동래지역에서 최초로 개원한 저희 요가원에는 이러한 요가에 대한 열정과 소망과 사랑이 차곡차곡 쌓인 10여년의 연륜 또한 자산입니다.

끝으로 언제까지고 회원님들과의 만남이 미약하나마 진정한 요가의 길로 안내해 드리는 요가 수련의 장이 되길 염원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출석 체크, 회비납부등의 자율적 운영으로 인간냄새 물씬 나는 정겹고 가족 같은 분위기가 되기를 지향하는 마음도 가득히 담아봅니다.

회원 제위님들! 부족한 점 수시로 말씀해 주시옵고, 질책해 주시면 가능한 요가원 운영에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에 들어오는 모든 회원님들 가슴에 평화 가득하소서!”

            “사르바시스야야 산티 부하바투!”

                     2010. 9 -부산요가명상원 원장드림-


수카 10-09-26 18:23
 
저희 요가원에서 자연을 만나보세요  강사 수카 ^^